고혼진 화장품 가격 :: 스맨파 투표하기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후기 살펴볼게요.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있었다면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 한 번쯤 은 들어보셨을텐데요. 고혼진 화장품은 고혼진 리버 플릭 회사에서 생산되고 있는 화장품으로 주름개선과 미백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여 국내를 아울러 해외까지도 입소문 타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실제로 인터넷에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이 나오지 않아 확인이 어려운 적도 계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성분 등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이 화장품은 주름, 모공, 기미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해외에서는 국내 최초로 뉴욕의 타임스퀘어에 소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사우디 아라비아 등에서도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2년 연속 품질혁신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베스트브랜드 대상까지 받은 화장품으로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 크림, 에센스 그리고 마스크팩 3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세 제품 모두 아토피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화장품이기도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화장품 명품 대열에 합류할 정도로 고가의 가격대를 자랑합니다. 이 화장품은 뷰티 플래너를 통해 구매와 판매가 진행되며 회사의 정책상 정확한 가격은 외부에 공개되지 않고 있는데요.

후기를 비교해봤을 경우에 고혼진의 세트(뉴트리션 크림과 에센스) 구성가는 50~70만 원대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추가 구매 크림 가격은 35~40만 원 정도라고 합니다. 정확한 금액은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고혼진 화장품 사용 후기 중 몇 가지를 살펴보면 스킨 에센스는 흐르는 에센스 타입이 아니어 사용감이 편하고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됐다고 합니다. 더불어 피부결이 정돈되는 효과도 있었다고 하네요.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주름과 기미가 개선되는 느낌을 받았다는 꽤 많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백효과도 받는 기분이어 만족한 제품이라는 의견이 꽤나 있었습니다.

 

물론 불만족한 후기도 있었지만 대부분이 좋았다는 의견이 있었으며 피부와 환경, 사람에 따라 다르니 비교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